Starnews

방탄소년단 지민, 갤럭시 S24 광고에 잘 어울리는 트렌드세터 스타 1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갤럭시 S24 광고에 잘 어울리는 트렌드세터 스타 1위에 선정되어 인기를 빛냈다.


지민은 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전 세계 최초 AI 탑재! 갤럭시 S24 광고에 잘 어울리는 ''트렌드세터''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총 투표수 1만 5423표 중 1만 2858표를 획득해 83.37%의 득표율로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에 선정됐다.


지민의 매력으로는 75%의 '빛나는'이 1위에 꼽혔다. 이어 '뛰어나다'가 12%, '믿고 보는'이 7% 순이었다. 대표 이미지로는 '인성이 바르고 좋은', '넘사벽인', '춤 선이 풍부한', '화제를 낳게 하는', '상징적인', '급이 다른' 등으로 나타났다.


지민은 자신이 속해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삼성전자와 협업을 시작한 후 긍정적 광고 효과를 발휘, 지난 2020년 출시된 갤럭시 S20이 점유율 1위를 이끈 주요 요인 중 하나로 인정받았으며, 이듬해 갤럭시 Z플립3 출시 당시에는 SNS상에 ''100% 지민 때문에 샀다''는 등 실구매자들의 인증이 쏟아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에서 최첨단 고감도 촬영 기술을 이용한 정교한 인물 사진 모드 데모샷에 지민을 내세운 데 이어 지난해 열린 '갤럭시 언팩 2023'에서는 AI 기술이 적용된 S23 울트라 모델의 사진·이미지(GIF) 리마스터 기능을 설명하며 지민의 클로즈업 사진을 사용, 'JIMIN+GIF=JIF'라는 의미의 신조어까지 탄생시키기도 했다.


세계적 인기와 파급력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최고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지민은 실제로 1월 31일 정식 출시된 갤럭시 S24시리즈 광고에 참여, 이런 성공적 광고 효과가 또 한 번 이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