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최민환과 이혼 후 쌍둥이 딸 생일 '애틋'

발행:
수정:
김나연 기자
율희, 최민환과 이혼 후 쌍둥이 딸 생일 파티.."또 보자" 애틋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방송인 율희가 이혼 후 세 자녀와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율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라며 세 자녀와 함께한 일상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쌍둥이 딸의 생일 파티를 여는 모습이 담겨있고, 율희는 딸의 젓가락질을 보고 흐뭇해하는가 하면 생일 초를 켜는 아들의 모습에 "동생들 생일 초 켜주는 7살 오빠. 어른이다 어른"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쌍둥이 딸에게 "아이고 예뻐. 또 보자 공주들"이라고 인사를 건넸다. 앞서 율희는 팬들과 소통하며 설 명절에 무엇을 할 예정인지에 대한 질문에 "집에 혼자 있을 예정이에요. 쌍둥이 생일도 있어서 축하해주러 갑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율희는 라붐 멤버 출신으로, 2017년 FT아일랜드 출신 최민환과 공개 열애를 선언한 데 이어 2018년 혼인신고와 혼전임신을 동시 발표했다. 그는 2018년 첫 득남에 이어 2020년 쌍둥이 딸도 얻었다. 두 사람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율희는 지난해 12월 최민환과 결혼 5년 여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고,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기로 했다. 이에 대해 율희는 "많은 시간 고민 끝에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는 판단으로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다.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