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티아라 출신 아름, 前남편 폭로 후 의미심장 "해결 못할 일 없다"

발행:
안윤지 기자
티아라 출신 아름 /사진=인스타그램
티아라 출신 아름 /사진=인스타그램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전남편 폭로 이후 의미심장한 글을 전했다.


아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제나 익숙했던 혼자. 그저 나를 돌아볼 수 있는 가장 편안한 시간. 이 시간을 외로움이라 표현한다면 내가 나를 외면하는 거라고 생각한다"이라고 말을 열었다.


그는 "나를 돌아볼 수 있는 유일한 시간. 많은 이가 칭하는 외로운 시간"이라며 "그 시간은 나를 성장하게 하고 그 시간은 나를 언제나 무너지지 않게 해 준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결국 해결하지 못 할 일은 없었고 억울하고 부정적 감정 또한 내 안에 있는 조급함이 나를 더 힘들게 하며 방해하고 있었다는 걸 깨닫게 됐다"라며 "발전하고 성장하고 끝내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혼자인 시간을 나와 잘 활용하는 걸 추천한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아름 SNS

아름은 이달 초 전 남편이 아동 학대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전남편과의 이혼 소송임을 전하며 "뉴스에서만 보던 아동학대 같은 것들이 저희 아이들에게 있었다. 현재 아이들을 모두 데려온 상태"라고 폭로했다.


그에 따르면 전 남편은 결혼 생활 내내 도박을 해왔으며 자녀들 얼굴에 침을 뱉거나 오줌을 싸는 등 행위를 해왔다고. 또한 아름은 "1세도 안 된 어린애를 침대에 집어 던져 떨어트리기 일쑤였다"며 충격적인 주장을 더 했다.


한편 아름은 2012년 7월 티아라로 합류했으며 이듬해 7월 탈퇴했다. 2019년 2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하고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그러나 2023년 12월 이혼 및 새 연인과 재혼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