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한별, 새 소속사 찾고 컴백 활동 박차 "기대 보답할게요"[공식]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라이즈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라이즈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한별이 라이즈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연예계 컴백에 박차를 가한다.


라이즈엔터테인먼트는 15일 박한별을 첫 아티스트로 영입하며,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라이즈엔터테인먼트는 "박한별이 연예계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고 새출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라이즈엔터테인먼트

박한별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항상 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 박한별이 되겠다. 또한 라이즈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좋은 모습과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박한별운 2022년 모델로 데뷔한 이래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두 개의 달', '여고괴담3', '숙명',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보그맘', '애인있어요', '냄새를 보는 소녀', '잘 키운 딸 하나', '프리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배우 박한별이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후 남편 관련 이슈로 활동을 잠시 멈췄던 박한별은 최근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동 재개를 예고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