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새 소속사 찾고 컴백 활동 박차 "기대 보답할게요"[공식]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라이즈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라이즈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한별이 라이즈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연예계 컴백에 박차를 가한다.


라이즈엔터테인먼트는 15일 박한별을 첫 아티스트로 영입하며,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라이즈엔터테인먼트는 "박한별이 연예계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고 새출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라이즈엔터테인먼트

박한별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항상 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 박한별이 되겠다. 또한 라이즈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좋은 모습과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박한별운 2022년 모델로 데뷔한 이래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두 개의 달', '여고괴담3', '숙명',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보그맘', '애인있어요', '냄새를 보는 소녀', '잘 키운 딸 하나', '프리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배우 박한별이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후 남편 관련 이슈로 활동을 잠시 멈췄던 박한별은 최근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동 재개를 예고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