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에 후원금 700만원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가족돌봄아동을 위한 후원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11일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정동환)에 후원금 7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 가족돌봄아동지원 사업에 사용하게 된다. 가족돌봄아동(영케어러)이란 부모의 돌봄 및 부양을 받아야 할 나이에 장애나 정신질환, 질병, 약물 등의 어려움이 있는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아동, 청(소)년을 말한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임영웅의 데뷔 기념이나 생일 등 특별한 날에 선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21년부터 취약계층 아동가정 냉난방비 지원사업등을 통해 약 3000만 원 가량 후원하여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 정동환 본부장은 "지속적으로 발굴되는 가족돌봄아동들에게 지원이부족한 상황이라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라며 "꾸준히 아이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주시는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