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하늬, 송혜교·공유 만나나.."노희경 '쇼비즈니스' 합류"

발행:
김나라 기자
배우 이하늬가 1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드라마 '밤에 피는 꽃'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조여화(이하늬 분)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박수호(이종원 분)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이다. /2024.01.12 /사진=이동훈
배우 이하늬가 1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드라마 '밤에 피는 꽃'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조여화(이하늬 분)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박수호(이종원 분)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이다. /2024.01.12 /사진=이동훈

배우 이하늬가 노희경 작가 신작 '쇼비즈니스'(가제)에 합류한다.


15일 뉴스1에 따르면 이하늬는 새 드라마 '쇼비즈니스'(극본 노희경|연출 이윤정)의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


특히 이 작품은 톱스타 송혜교와 공유, 그리고 AOA 출신 김설현이 출연을 논의 중인 바, 이하늬의 합류에 초호화 라인업 구축으로 더욱 화제를 얻고 있다. 이하늬는 올 초 드라마 '밤에 피는 꽃'으로 안방극장에 신드롬을 일으키며 명불허전 '시청률 퀸'임을 새삼 입증하기도 했다.

노희경 작가는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디어 마이 프렌즈' '우리들의 블루스' 등 다수의 웰메이드 드라마를 집필, 안방극장에 뜨거운 울림을 선사한 스토리텔러다. 메가폰을 잡은 이윤정 감독 또한 '커피프린스 1호점' '치즈인더트랩' 등 히트작들을 배출했다.


'쇼비즈니스'는 편성 및 크랭크인 시기를 논의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