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수홍♥' 김다예 "임신 25kg 증가" 모습 보니 '충격'

발행:
수정:
최혜진 기자
박수홍, 김다예/사진=유튜브 박수홍 행복해다홍
박수홍, 김다예/사진=유튜브 박수홍 행복해다홍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임신 근황을 전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박수홍 행복해다홍] 태교여행 따라가기|임신8개월|임신29주|일본여행|삿포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출산을 앞두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박수홍, 김다예의 모습이 담겼다.


박수홍은 김다예가 출산 79일 전이라고 밝히며 "엄마가 매일 같은 시간에 몸무게를 재보라고 했다. 그럼 전복이(태명)가 얼마나 자라있는지 알 수 있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다예는 "전복이는 1.5kg도 안 되는데 엄마는 25kg 넘게 쪘더라. 그럼 누가 거대아냐"며 "전복아 사실 엄마가 거대아"라고 했다.


박수홍은 "지금 만삭이라 경비하시는 분이 '이제 막달인가 봐요' 하는데 아직 막달은 아니다. 엄마가 거대 산모"라고 거들었다.


김다예는 "시험관 하면서 그때 이미 한 10kg가 쪘고 임신 초반 16주까지 또 먹덧이 왔다. 먹으면 (속이) 괜찮아져서 그때 10kg 쪄서 이미 20kg가 쪘다"며 "29주 될 때까지 한 5kg 정도 쪘다. 25kg 중에 전복이가 1.5 kg 정도 된다고 했다. 애가 자란 건지, 엄마가 자란 건지"라며 밝혔다.


한편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2021년 7월 혼인 신고를 하고 20222년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올해 3월 두 사람은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