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남보라, 역시 13남매 장녀.."아기 없지만 육아 고수"[인생극장]

발행:
김나연 기자
남보라 / 사진=남보라 인스타그램
남보라 / 사진=남보라 인스타그램

배우 남보라가 13남매 장년다운 면모를 보였다.


13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저 회사 나왔어요! 그리고 매니저 없이 혼자가는 첫 스케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남보라는 '최근에 오래 몸담았던 회사에서 나오게 됐다'고 프리랜서로 변신했다고 알렸다. 그는 '혼자서 하는 첫 스케줄'이라며 직접 차를 운전하고 미용실로 향했다. 그는 간신히 제시간에 도착했고, '교통 상황에 딸 이동 시간이 달라지니 좀 더 여유롭게 움직여야겠다'고 했다.


이어 매니저 없이 첫 스케줄을 마친 남보라는 편집자와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 고민했고, '육아용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나는 아기가 없지만 육아 경험은 길다. 친구들 아기를 안으면 친구들이 '너 왜 이렇게 잘 안아?'라며 놀란다"고 밝혔다.


이어 "고등학교 때 기술 가정 시험을 보는데 '아기가 첫 이가 나오는 개월 수'가 문제로 나오더라. 그때 동생들 생각해서 찍으니까 맞았다"며 "조기교육을 일찍 받은 느낌"이라고 전했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2005년 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천사들의 합창', KBS 1TV '인간극장'에 11남매 중 장녀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동생 둘이 더 늘어 현재는 13남매의 장녀다. 남보라는 지난 2015년 다섯째 남동생이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현진 '조각미남의 매력!'
지드래곤 '독보적 패션센스'
원지안 '사랑스런 미소'
이제훈 '카리스마 넘치는 택시드라이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음주운전 쓰리아웃' 임성근, 꺼낸 패가 '재능기부'라니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예상 베스트11 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