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뮤지컬 디바' 정선아, 디즈니 콘서트 출격..대표 주제곡 부른다 [공식]

발행:
김나라 기자
정선아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정선아 /사진=팜트리아일랜드
'디즈니 인 콘서트' 포스터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2024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이하 '디즈니 인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오는 9월 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다. 영화 속 캐릭터들을 실감나게 표현한 디즈니 브로드웨이 싱어 4인의 연기와 풀 편성 오케스트라, 스페셜 게스트 정선아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인어공주' '라이온 킹' '미녀와 야수' '라푼젤' '겨울왕국' '모아나' 등 오랜 기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주요 작품 주제곡을 통해 남녀노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물한다.


올해 스페셜 게스트는 정선아로 선정, 기대감을 더한다. 그는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와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이다. 정선아는 지난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이후 '지킬 앤 하이드' '위키드' '시카고' '아이다' '이프덴' 등 수많은 작품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증명하며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선아는 이번 '디즈니 인 콘서트'를 통해 영화 '포카혼타스'의 주제곡 '컬러스 오브 더 윈드'(Colors of the Wind)와 영화 '미녀와 야수'의 대표곡 '뷰티 앤드 더 비스트'(Beauty and the Beast)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의 올 타임 레전드 명곡들과 정선아의 폭발적인 가창력, 탁월한 무대 매너가 어우러져 만들어낼 시너지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또한 5년 만에 야외 콘서트로 돌아온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는 더욱 화려해진 감동의 스테이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