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우성과 '빠담빠담' 배우 김민경, 11월 결혼한다

발행:
한해선 기자
배우 김민경이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살수'(감독 곽정덕)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혼돈의 세상, 거스를 수 없는 운명의 앞에 놓인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신현준)의 이야기를 그린 조선 액션 활극 ‘살수’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2023.02.10
배우 김민경이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살수'(감독 곽정덕)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혼돈의 세상, 거스를 수 없는 운명의 앞에 놓인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신현준)의 이야기를 그린 조선 액션 활극 ‘살수’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2023.02.10

배우 김민경이 11월의 신부가 된다고 알려졌다.


30일 스포츠경향에 따르면 김민경은 오는 11월 16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김민경은 예비신랑의 듬직한 모습에 반해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알려졌다.


김민경은 배우 활동과 함께 웨딩드레스 업체의 대표로 활동하다가 실제 웨딩드레스를 입는 주인공이 됐다.


/사진=김민경
/사진=김민경

김민경은 2001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 출신으로, 2008년 KBS 2TV 드라마 '엄마가 뿔났다' 최은실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다.


김민경은 이밖에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무자식 상팔자', '이브의 사랑', 영화 '함정', '살수'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비 마이 보이즈' 거쳐 데뷔하는 그룹 유어즈
제로베이스원 '정규1집으로 컴백'
원작과 차별화된 드라마 '컨피던스맨 KR'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흥행에 눈물?..K팝·K콘텐츠 성공 뒤의 그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홈 데뷔전 패배에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