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K그룹 3세' 이승환, 비밀리에 예능 출연 "인생 달라져..사생활 없어" [금수저 전쟁]

발행:
수정:
최혜진 기자
이승환/사진=U+모바일tv
이승환/사진=U+모바일tv

SK그룹 창업주 고(故) 최종건의 외손자이자 최태원 현 회장의 5촌 조카로 'SK그룹 재벌 3세'인 이승환이 주변에 알리지 않고 U+모바일tv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금수저 전쟁'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13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금수저 전쟁' 출연진 인터뷰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이승환을 비롯해 금수저 출연자 김경훈, 김헌성, 박무현, 이윤선, 이지나, 이준석, 임재겸 등이 참석했다.


이승환은 '금수저 전쟁' 출연 계기를 묻는 질문에 "우승 여부와 상관없이 줄 수 있는 메시지가 있겠다고 생각해서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승환은 주변에 예능 출연 사실을 밝히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는 "(나간다는) 이야기를 안 했고 '혼나자' 주의였다. 유튜브 '휴먼스토리' 나갈 때도 엄청 많이 반대하셨다. 인생이 달라질 거라고. (나가고) 인생이 많이 달라졌다. 길 가다가도 알아보시고 사진 찍자고 한다. 이승환보다는 대표 이미지를 줘야 할 것 같은데 사생활이 없다. 공적인 생활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승환은 연애 예능 출연에 대한 생각도 털어놨다. 그는 "연애 프로그램도 섭외는 많이 받았는데 (연애는) 개인 사적인 영역이다. 사적 영역에서는 욕을 먹을 것 같았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일 첫 공개된 '금수저 전쟁'은 날 때부터 부를 쥐고 태어난 국내 상위 0.1% 금수저들이 집안이나 배경이 아닌 오로지 이름 석 자로 인정받기 위해 펼치는 실력 검증 서바이벌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5인 뉴진스 무산" 어도어, 이제는 다니엘·민희진과의 2라운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민호 삼성 잔류 'KBO 최초 4번째 FA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