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팬클럽 '평택 웅 패밀리', 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 30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발달장애인을 위한 기부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평택 웅 패밀리'는 연말을 맞아 12월 10일 지역 내 발달장애인단기거주시설인 평택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 3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했다.


'평택 웅 패밀리'의 후원품은 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 이용자들의 프로그램 활동과 여가 활동에 지원될 예정이다.

'평택 웅 패밀리'는 "임영웅의 따뜻한 음악처럼, 우리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싶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발달장애인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 정경호 센터장은 " 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 아름다운 나눔 문화를 몸소 실천해주신 임영웅 팬카페 '평택웅패밀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후원을 바탕으로 센터를 이용하는 이용자분들에게 보다 더 질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몸소 전파하고자 지난 2021년부터 4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평택 웅패밀리'는 매년 아동복지시설, 장애인 복지관 등 다양한 곳에 후원을 이어오며 꾸준히 후원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임영웅의 팬심을 바탕으로 시작된 나눔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