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강준 "'언더커버 하이스쿨', 현재 내 목적의 전부" [화보]

발행:
김수진 기자
서강준 GQ KOREA 2월호 화보/사진제공=GQ KOREA
서강준 GQ KOREA 2월호 화보/사진제공=GQ KOREA

배우 서강준이 화보를 통해 냉미남의 정석을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GQ KOREA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서강준과 함께한 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강준은 올화이트 슈트부터 레더 재킷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한 채 날렵한 조각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서강준은 시크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냉미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와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서강준은 작품에 임하는 자세에 대해 "'마음'이 우선순위인 것 같다. 어떤 장르이든 캐릭터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논리적으로 설명할 순 없지만 '이 사람은 사람이다'하고 느껴지는 캐릭터가 있다. 그러면 작품에 빠져들고 공부할 가치가 있는 사람으로 느껴진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삶의 목적을 묻는 질문에 서강준은 "짧은 목적 하나만 가지고 살아가는 것 같다. 내가 지금 해야 할 작품, 지금 사랑하는 사람들, 눈앞에 있는 목적들 말이다. 현재는 지금 촬영 중인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내 목적의 전부다"라고 답했다.


서강준은 오는 2월 2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서강준은 극 중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 정해성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5인 뉴진스 무산" 어도어, 이제는 다니엘·민희진과의 2라운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민호 삼성 잔류 'KBO 최초 4번째 FA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