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시즌2' 조유리, 공식 팬클럽 'GLASSY' 2기 모집 발표

발행:
김수진 기자
배우 조유리가 27일 오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진행된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AAA 2024')에서 AAA 이모티브, 베스트 초이스상을 수상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조유리가 27일 오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진행된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AAA 2024')에서 AAA 이모티브, 베스트 초이스상을 수상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조유리가 팬클럽 모집을 통해 팬들과 한층 가까이 소통한다.


조유리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GLASSY (글래시)' 2기 모집을 발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팬클럽 모집을 통해 조유리는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준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유리의 공식 팬클럽 'GLASSY' 2기는 오는 2월 3일부터 16일까지 플러스 챗(Plus Chat) 앱 내 커뮤니티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팬클럽 혜택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유리는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잘못된 투자 정보를 믿었다가 거액을 잃고 게임에 참가하게 된 '준희' 역을 맡아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조유리는 가수에 이어 배우로까지 탄탄한 역량을 입증하며 '멀티테이너'로서 존재감을 굳혔다.


해외 매체에서도 가수와 배우를 넘나드는 조유리의 다재다능함을 호평하고 있다. 특히 최근 하퍼스바자 싱가폴에서는 '우리가 지금 빠져있는 넷플릭스 여배우 8인'에 조유리를 언급하며 역동적인 연기력, 카리스마로 한국에서 화제를 모으는 스타 중 한 명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글로벌 배우로 발돋움한 조유리는 오는 6월 27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3'를 비롯해 올해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조유리는 지난해 12월 27일 오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진행된 '제 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AAA 2024')에서 AAA이모티브상, AAA베스트 초이스상을 수상했다.


조유리 팬클럽 이미지/사진제공=웨이크원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