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형식, '2조원 정치 비자금' 해킹 [보물섬]

발행:
김나라 기자
배우 박형식이 2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금토드라마 '보물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물섬'은 2조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을 담은 작품이다. 2025.02.21 /사진=김창현 chmt@
배우 박형식이 2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금토드라마 '보물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물섬'은 2조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을 담은 작품이다. 2025.02.21 /사진=김창현 chmt@
/사진=SBS '보물섬'

'보물섬'에서 박형식이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다.


SBS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은 금토극 승기를 제대로 잡았다. '보물섬' 2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8%로 1회 대비 2%P 상승했다. 또 키노라이츠 오늘의 콘텐츠 통합 랭킹에서도 1위에 올랐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2월 3주차 K-콘텐츠 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역시 '보물섬'이 상위권을 싹쓸이했다. '보물섬'의 적수 없는 시청률-화제성 쌍끌이 흥행 질주가 기대된다.


'보물섬' 1~2회에서는 사랑도 일도 잘해낼 자신 있던 야망남 서동주(박형식 분)가 위기에 처했다. 결혼까지 생각한 연인 여은남(홍화연 분)은 사실 대산家의 외손녀였으며, 자신을 버리고 비선실세 염장선(허준호 분)의 조카 염희철(권수현 분)과 정략결혼했다. 그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서동주는 염장선에 의해 습격당했고, 피를 철철 흘리며 죽음 직전까지 내몰렸다.


'보물섬' 3회에서는 서동주의 본격 반격이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보물섬' 제작진이 강력 스포를 유출했다. '보물섬'을 설명하는데 결코 빼놓을 수 없는 '2조 원 정치 비자금 해킹 사건'이 오늘(28일) 방송되는 3회에서 발생한다는 것. 이는 서동주가 인생 풀 베팅 복수전을 시작하는 계기가 된다고. 이에 앞선 1~2회보다 더 강력하게 휘몰아칠 폭풍 전개가 기대된다.


염장선에 의해 죽을뻔한 서동주는 숨는 대신 정면돌파를 선택, 염장선을 찾아간다. 그렇게 마주한 서동주와 염장선은 자신의 욕망을 위해 서로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이 과정에서 서동주가 2조 원 정치 비자금 해킹을 하게 된다고. 과연 염장선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이것이 이후 서동주와 염장선의 대립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보물섬' 3회 본방송이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또 주목해야 할 것은 박형식X허준호 파괴적 조합의 시너지 폭발이다. 지난 2회에서 잠시 대면한 것만으로도 순식간에 안방을 압도한 두 배우가, 본격적으로 대결구도를 형성하면서 극의 긴장감을 수직 상승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극 전개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이 더해져 '보물섬' 3회, 4회는 블록버스터 복수극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보물섬' 3회는 28일 밤 9시 50분네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한파속 출국!'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전역 368일 앞두고 사실상 연예계 퇴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