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스타랭킹 男 배우 2위 굳건..신드롬 이어간다

발행:
김나연 기자
배우 변우석이 서울 종로구 스타뉴스 사옥에서 진행된 '제 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 수상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우석은 지난달 27일(현지시각) 태국 방콕에서 열린 'AAA 2024'에서 '대상' 격인 '올해의 남우주연상'과 더불어 'AAA 인기상',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상', '베스트 아티스트상', '베스트 커플상', '베스트 OST상' 등을 차지했다. / 사진제공=바로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chmt@
배우 변우석이 서울 종로구 스타뉴스 사옥에서 진행된 '제 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 수상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우석은 지난달 27일(현지시각) 태국 방콕에서 열린 'AAA 2024'에서 '대상' 격인 '올해의 남우주연상'과 더불어 'AAA 인기상',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상', '베스트 아티스트상', '베스트 커플상', '베스트 OST상' 등을 차지했다. / 사진제공=바로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chmt@

배우 변우석이 스타랭킹 스타배우 남자 부문 2위에 올랐다.


변우석은 지난 6일 오후 3시 1분부터 13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3월 2주(103차) 스타랭킹 스타배우 남자 랭킹 투표에서 2만 1462표로 2위를 지켰다.


이준호가 3만 1018표로 1위를 지켰고, 변우석에 이어 6236표의 김남길이 3위를 차지했다. 이준기(2575표), 김선호(1263표), 김수현(619표)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지난해 변우석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신드롬을 일으켰고, 'AAA 2024'에서 배우 부문 대상 '올해의 남우주연상'과 더불어 6관왕을 차지했다. 그는 차기작으로 '21세기 대군 부인'을 선택했고, 아이유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변우석이 차지가에서도 신드롬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모바일에서 투표를 할 경우 투표 인증서도 받을 수 있고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는 옥외 전광판 광고에 실린다. 4주 연속 1위 스타의 팬들은 옥외 전광판 광고 영상 팬서포트도 가능하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