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유, 변우석과 '만남 불발'은 '오보'였다 [공식]

발행:
김나라 기자
배우 이지은(아이유)이 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아이유 분)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박보검 분)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다. 오는 7일 공개. 2025.03.05 /사진=김창현 chmt@
배우 이지은(아이유)이 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아이유 분)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박보검 분)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다. 오는 7일 공개. 2025.03.05 /사진=김창현 chmt@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 하차설을 일축했다.


앞서 28일 오전 연예 매체 티브이데일리는 "아이유와 변우석이 '21세기 대군 부인' 측에 하차 의사를 전달했다"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아이유 측 확인 결과,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아이유의 '21세기 대군 부인' 하차 보도는 사실무근"이라고 단호히 말했다. 이어 "현재 드라마를 잘 준비 중에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변우석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 또한 즉각 '하차설'을 부인했다.


해당 기사는 현재 삭제된 상태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프로보노, 기대하세요'
하정우 '카리스마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FA 최형우, 마침내 '삼성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