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성해은, 정현규와 결별설 속.."잘 생긴 남자는 얼굴값 해"[해피해은]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성해은 인스타그램
사진=성해은 인스타그램

'환승연애2'의 성해은이 연애관을 밝혔다.


2일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의 '사랑에 눈이 도른자들의 모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성해은은 헬로비너스 출신 윤조와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성해은은 기혼자인 윤조에게 비혼주의자의 6년 연애에 대해 물었고, 윤조는 "서로 합의가 된 상태여야 하는데 합의 안 되면 빨리 헤어지는 게 상대방을 위한 길이다"라고 했다. 성해은은 "결혼 생각 없이 6년 동안 연애가 가능한지 모르겠다"고 했고, 윤조는 "남편 비혼주의자였는데 내가 끌고 갔다"고 밝혔다.


성해은은 "나는 연애할 때 우선순위가 어쩔 수 없이 사랑이다. 내 일과 사랑이 건강이 공존하는 게 좋은데 사랑하면 눈이 돌아버린다. 서로 앞을 보는 관계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자꾸 옆을 보다가 넘어진다. 그걸 잡아줄 수 있는 단단한 남자가 좋다"면서 "나는 결혼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센스 없는 남자가 최악이다. 잘생긴 남자를 바라는 애들한테 그러지 말라고 한다. 잘생기면 높은 확률로 얼굴값 한다"면서 "사람 많은 거 다 불필요하고 소용없다. 소용없는 인간관계를 좋다고 다니는 것도 어려 보인다. 친구 많은 남자 안 된다. 남자는 무조건 연상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성해은은 지난 2022년 7월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2'를 통해 정현규와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최근 결별설에 휩싸였다. 각자의 개인 SNS 속 럽스타그램이 일부 삭제됐다는 것. 그러나 두 사람은 이별과 관련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