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혜교, 엄정화 사업 도전 응원→선물 인증 "언니 고마워요"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송혜교, 엄정화 인스타그램
사진=송혜교, 엄정화 인스타그램

배우 송혜교가 엄정화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


송혜교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엄정화가 보낸 커피 티백 선물을 인증했다.


앞서 엄정화는 가족의 손을 잡고, '엄메이징 슈퍼마켓' 사업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그는 "동생과 언니가 만든 브랜드인데 둘이 하다보니 역부적이더라. 그래서 내가 함께하게 됐다. 세 자매가 함께 브랜드를 이끌어가보려고 한다"고 설명한 바 있다.


그는 첫 번째 아이템으로 커피 티백을 준비했다며 "촬영장 근처엔 커피 한 잔 마실 데도 없을 때가 많다. 제 어디서든 편하게 마실 수 있으면서도, 티백으론 낼 수 없다고 생각했던 깊은 향과 맛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엄정화는 송혜교의 인증에 "감동"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송혜교는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 촬영 중이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송혜교는 어린 시절 온갖 산전수전을 겪으며 누구보다도 단단한 내면을 가지게 된 '민자'를 연기한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송혜교를 비롯해 공유, 김설현, 차승원, 이하늬 등이 출연하며 2026년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