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일 기념'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로뎀의 집 1500만원 기부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팬들이 기부로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 나눔방 라온은 임영웅 생일을 맞아 지난 6일 경기 양평 로뎀의 집에 재건축 기금 1500만 원을 후원했다.


'라온' 리더 안카타리나는 "매달 급식 봉사를 하는 로뎀의 집의 거주시설이 노후화로 재건축해야 하는데 건축비 마련이 어려운 실정을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올해 웅탄일(임영웅 생일) 기념 기부는 이곳으로 하게 됐다"고 밝혔다.

로뎀의 집 이정순 원장은 "중증장애인의 삶의 터전이자 장애인의 권리와 존엄을 지키는 공간인 로뎀의 집을 더 안전하고 따뜻한 보금자리로 만들기 위한 뜻깊은 건축기금에 함께 해주신 '라온' 회원님들과 임영웅 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이 귀한 마음을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봉사 나눔방 '라온'은 남들이 꺼리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라온'은 지난 49개월 동안 로뎀의 집을 포함해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 파는 사람들'을 통해 급식 봉사와 어려운 청소년 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에 이어 최근에는 서울대어린이병원을 통해 중증 어린이 환자를 위한 후원도 하고 있다. 총후원금액은 1억 7402만 원에 이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