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임신' 이시영, 디즈니랜드서 더욱 밝은 미소.."♥아들 사랑해"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이시영 SNS
/사진=이시영 SNS



전 남편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배우 이시영이 뉴욕에 이어 디즈니랜드에 방문, 근황을 재차 알렸다.


이시영은 14일 디즈니랜드에서의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이시영 SNS
/사진=이시영 SNS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갑자기 플로리다"라며 비행기에 탑승했음을 알린 데 이어 새벽 입장 오픈런까지 하며 디즈니랜드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만끽했다.


이시영은 아들을 품에 안고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이시영은 지인들, 아들과 함께 뉴욕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이시영 SNS
/사진=이시영 SNS

이시영은 최근 임신 후 전 남편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알렸다. 현재 이시영은 아들 정윤 군과 한 달간 미국 뉴욕에서 한 달 살이를 한다고 밝힌 상황. 이시영은 "오빠 집에 얹혀사는 중"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시영은 푸르른 정원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는 등 아들과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어 훈훈함을 안긴다. 특히 해먹에서 넘어져 환하게 웃고 있는 이시영의 유쾌한 모습이 시선을 끈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둘째 임신 중이라고 밝히며 "상대방은 동의하지 않았지만, 제가 내린 결정에 대한 무게는 온전히 제가 안고 가려 한다"면서 "제 손으로 보관 기간이 다 되어 가는 배아를 도저히 폐기할 수 없었다"고 했다.


그는 "쉽지 않았던 결혼생활 속에서도 버틸 수 있었던 건 단 하나, 저에게 꽉 찬 행복과 희망과 감동을 주는 천사 같은 아이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수많은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고, 여러 가지 경우의 수에 대한 고민도 있었지만, 그 모든 것을 감안하더라도 지금 제 선택이 더 가치 있는 일이라 믿고 싶다. 지금 저는 저에게 와 준 새 생명에게 감사한 마음뿐이며, 그 어느 때보다 평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