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지, 또 입 열었다 "♥문원 딸 재산 상속? 그럴 일 없다"[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문원, 신지/사진=신지 인스타그램
문원, 신지/사진=신지 인스타그램
/사진=신지 SNS
/사진=신지 SNS


코요태 신지가 문원과의 결혼 및 상속 문제와 관련한 질문에 직접 댓글로 답했다.


신지는 지난 13일 코요태 김종민 빽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오늘 미스트롯 첫정 콘서트 게스트까지! 후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에 많은 댓글이 더해진 가운데, 한 네티즌은 "신지 님 힘들게 번 돈 피 한 방울 안 섞인 문원 씨 딸에게 상속되는 일 없도록 부부재산약정체결하세요 꼭이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신지는 "그런 일도 없을 것이고 피드와 관계없는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라고 답변을 남겼다.


이어 "설마 결혼을 하겠어요?"라는 또 다른 댓글이 달리자 신지는 "피드와 관계없는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신지는 최근 가수 문원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문원이 딸을 둔 돌싱인 사실이 알려졌다. 여기에 문원의 양다리 의혹, 군 복무 중 후임 괴롭힘 의혹, 사기 부동산 의혹 등이 제기되며 논란이 일었다.


하지만 신지의 소속사는 또한 문원이 전 아내와 협의 이혼했고, 직무 교육을 이수한 뒤 부동산 보조중개원으로 근무했다고 해명했다. 그 외 의혹들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신지 역시 "예비 신랑과 관련한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