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보이즈2플래닛' 김건우, 첫방날 '인성 논란' 터졌다.."법적 문제 여부, 면밀히 검토 중" 엠넷 입장 [공식]

발행:
김나라 기자
연습생 김건우 /사진=Mnet '보이즈 2 플래닛'
연습생 김건우 /사진=Mnet '보이즈 2 플래닛'

Mnet '보이즈 2 플래닛'이 첫 방송 직전 불거진 참가자 김건우의 '인성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Mnet 측은 17일 오후 스타뉴스에 "'보이즈 2 플래닛' 제작진은 이번 사안의 중대함을 인지하고 있다. SNS를 통해 제기된 폭로 내용에 대해 현재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게시글에 언급된 개인은 물론, 당시 B엔터테인먼트에 근무한 관계자들 및 관련 주변 인물들을 통해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고 있다. 이와 별개로 법적인 문제 소지가 있는지 여부도 면밀히 검토 중이다"라고 알렸다.


앞서 이날 오전 SNS에는 '보이즈 2 플래닛 K그룹 센터 김건우 폭로'라는 계정이 생성되어 연습생 김건우에 관한 폭로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김건우에 대해 B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 중 '왕'으로 불릴 정도로 편애를 받았으며, 몇몇 직원들과 사적으로 여행해 공금 횡령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또한 김건우는 일부 연습생들에게 폭언과 인신공격을 가했는데, 자신 역시 그에게 당했던 피해자라는 주장을 펼쳤다.


작성자는 "이 글을 작성하게 된 계기는 잘못된 과거와 인성, 실체를 하루빨리 대중에 알려드려야 곧 방영될 프로그램에 피해가 적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보이즈 2 플래닛'은 보이그룹 월드 스케일 프로젝트로, 이 같은 잡음을 떠안고 17일 오후 9시 20분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2월 6일~7일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ATL 이적하자마자 역전 결승 스리런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