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키스 메인보컬 신수현, 'TODAY IS' 발매

발행:
김수진 기자
신수현/사진제공=NewBoat
신수현/사진제공=NewBoat

'유키스 메인보컬' 신수현이 여름밤의 설렘을 자극하는 신곡을 선보였다.


신수현은 3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TODAY IS'를 발매했다. 신수현의 컴백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싱글 'i am'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Starlit Night'는 뜨거운 태양이 저물어갈 때, 함께 떠나고 싶은 소중한 이를 떠올리는 마음을 담은 신수현 표 서머송이다. 174 템포의 빠른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강렬한 기타 리프 위 신수현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져 여름 밤하늘의 공기처럼 시원하고 청명한 곡이다. 이 곡은 별이 가득한 밤의 한 장면처럼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다.


이 외에도 이번 싱글에는 영화 '위플래쉬'를 떠올리게 하는 긴장감 있는 드럼 연주로 시작되어 점차 고조되는 기타와 다채로운 연주 기법의 베이스로 풍성함을 자아내는 연주곡 'Intro', 마치 한 통의 오래된 편지처럼 말로 다 하지 못한 마음을 대신 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 팬들을 위한 애틋한 고백을 담아낸 선공개 곡 'Love Letter'가 수록됐다.


'TODAY IS'는 하루의 흐름 속에서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사랑의 감정을 다채롭게 그려낸다. 첫 싱글 발매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도약한 신수현은 한층 뚜렷해진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