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13명이라니..연예림 "가슴수술 가장 만족" 쿨하네[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유튜브 '연예림'
/사진=유튜브 '연예림'
/사진=유튜브 '연예림'
/사진=유튜브 '연예림'


개그우먼 연예림이 자신이 받은 성형 수술에 대해 쿨하게 털어놓았다.


연예림은 11일 유튜브 채널 '연예림'을 통해 동료 허미진과 함께 성형 수술에 대한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연예림은 자신의 성형 수술에 대해 "눈 수술만 8번, 코는 3번 했다. 입은 하지 않았고 교정과 치아 미백만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첫 시작은 고3 수능 끝나고였다. 쌍꺼풀 액을 계속 쓰다 보니 라인이 쳐져서 눈이 감겨서 수술했는데 눈꺼풀은 두껍고 코는 아바타처럼 됐다"라고 답했다.


연예림은 "사실 지금까지 밝히지 않았던 수술이 있다"라며 윤곽 수술을 했다고 최초 공개하고 "사람들이 성형 사실을 잘 알아보지 못하고 살 빠졌냐고 물어보는 정도라서 만족한다"라고 말했다.


연예림은 자신의 13차례 성형 수술에 대해 "아버지가 13명"이라고 쿨하게 말하기도 했다.


또한 연예림은 가장 만족한 부위로 가슴 수술을 꼽고 "가슴 수술은 여자들이 가장 만족하는 수술 중 하나다. 딱 붙는 옷도 입게 된다. 여자로서 만족도가 높다"라고 강조했다. 연예림은 이어 여러 차례 성형하게 된 이유에 대해 "내 얼굴에 대한 자격지심 때문이었다"라며 "외모에 대한 자격지심을 채우고 싶어 성형을 시작했지만, 지금도 예뻐 보이지 않는다. 성형하기 전, 마음의 치료가 먼저인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1990년생으로 올해 35세인 연예림은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에 이어 tvN '코미디 빅리그'와 연극 무대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키, 정규 3집 'HUNTER'로 컴백
한국 첫 내한한 팀 '웬즈데이'
'악마가 이사왔다' 이상근 감독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소녀시대 총출동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BTS→TXT→CORTIS 빅히트 6년만 新보이그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벌써 LA 데뷔전...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