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 극복' 지소연, 시스루 비키니 D라인.."나의 구세주" 아찔하네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지소연 SNS
/사진=지소연 SNS


배우 지소연이 출산을 앞두고 호캉스 근황을 알렸다.


지소연은 11일 "숨이 턱턱 막혀서 정말 공황이 올것 같던 날의 구세주 출산을 한달 앞둔 #만삭 #임산부의 소원은 #호텔수영장 에 떠 있기 였습니다"라며 "저 소원성취 했네요… 정말 배의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 물위에 둥둥 떠있고 싶었거든요"라고 전했다.


이어 "수영장도 한강뷰에 너무예쁜데 아이들이 놀수 있는 낮은 풀과 어른풀이 붙어 있고 온도 떨어지면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자쿠지 같은 온수풀이 또 있어요오. 즐길 수 있게 배려해주신 우리엄빠 감사합니다아아 이제 숨좀 쉴거 같아요 ㅎㅎㅎ 담엔 하엘이랑 가야지"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진=지소연 SNS
/사진=지소연 SNS

사진=지소연 인스타그램

지소연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가 알싸하게 아픈 게 가진통인가?"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배가 너무 커져 무섭고 배 아픈 것도 무섭고 괜찮아지겠지?"라고 전했다.


앞서 그는 출산을 한 달 앞두고 "29주인데 36주 배다. 첫째 때랑 다르게 숨이 안쉬어진다. 태교는 하나도 없이 잘 커주는 뱃속에 두 아이들 너무 감사하다"라면서도 "날이 너무 흐리고 숨이 차니 공황이 오는 거 같다"면서 좋지 않은 컨디션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지소연은 지난 2017년 송재희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 5년 만에 난임을 극복하고 임신, 지난 2023년 1월 딸을 품에 안은 바 있다. 최근에는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키, 정규 3집 'HUNTER'로 컴백
한국 첫 내한한 팀 '웬즈데이'
'악마가 이사왔다' 이상근 감독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소녀시대 총출동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BTS→TXT→CORTIS 빅히트 6년만 新보이그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벌써 LA 데뷔전...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