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안정환♥이혜원 子' 안리환, 폭풍 성장..'명문대생' 누나 따라 "국제학교 재학 중"

발행:
김나라 기자
/사진=스타뉴스, 이혜원 유튜브 채널 '제2혜원' 영상 캡처
/사진=스타뉴스, 이혜원 유튜브 채널 '제2혜원' 영상 캡처
안정환, 이혜원 부부 아들 안리환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 부부의 아들 안리환 군이 '폭풍 성장' 근황을 알렸다.


14일 이혜원 유튜브 채널 '제2혜원'에는 이혜원 아들 안리환이 직접 등판해 영어 공부법을 소개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이혜원은 "주변분들이 저한테 '아이들 교육 어떻게 해요' 물어보신다. 그래서 게스트와 함께 소개해 보려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뒤이어 안리환은 "고등학교 2학년 안리환이다"라며 국제학교에 재학 중임을 알렸다. 현재 미국 명문대 뉴욕대(NYC)를 다니고 있는 누나 안리원 역시, 국제학교를 졸업한 바 있다.


이혜원은 안리환에 대해 "장점이 자기 스케줄과 타임 테이블을 잘 정리해서 스스로 교육법을 잘한다는 거다"라고 자랑했다.


이에 안리환은 "맞다. 주변 친구들에 비해선 나름대로 스케줄 관리하고 캘린더 짜는 걸 직접 한다"라고 얘기했다.


이혜원은 "저도 부모이지만 배울 점이 많이 있는 거 같다. 특히나 영어, 수학, 다른 과목도 굉장히 차근차근 쌓아가는 공부법이 있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안리환은 "싱가포르에 가서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 영어를 할 줄 모른 채 갔다. 엄마가 저를 싱가포르에 던져놓아 맨땅에 헤딩이라 볼 수 있다. 그래서 영어를 따로 배운다기보다 해외에 있고 생소한 환경이다 보니 친구들과 적응하며 배웠다. 말이 안 통하면 놀지를 못하니까.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선생님께 편히 물어볼 수 있는 환경이었다. 환경이 제일 중요하다고 본다"라고 밝혔다.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는 지난 2001년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vs어도어, 합의 실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오타니 만난다 'LA 다저스 시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