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명수, 김종국 경사♥에 "왜 이렇게 결혼들을..축하한다"(라디오쇼)

발행:
한해선 기자
박명수, 김종국 /사진=스타뉴스
박명수, 김종국 /사진=스타뉴스

방송인 박명수가 가수 김종국의 결혼 소식에 기쁨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김종국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날 선곡한 노래로 김종국의 '사랑스러워'가 나오자 박명수는 "우리 종국이가 결혼을 한다고요? 아이고, 축하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왜 이렇게 결혼들을 하냐. 힘들게"라며 최근 연예인들의 결혼식이 많아 축의금 지출이 많아진 자신의 상황을 언급했다.


청취자들이 "김종국 씨, 장가가나요?", "윤정수 씨도 갔는데"라고 하자 박명수는 "지상렬 안 가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한편 김종국은 이날 팬 카페를 통해 "저 장가간다"라며 "사실 조금씩 티를 낸다고 내긴 했는데, 그래도 분명 갑작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다"며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앨범은 안 만들고 제가 저의 반쪽을 만들었다. 그래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달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잘 살도록 노력하겠다"며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그리 크지 않은 규모로 가족 친지분들 그리고 몇몇 지인분들과 조용히 치르려고 한다. 오랜 시간 늘 큰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금요일 첫 방송되는 한미합작 드라마 '버터플라이'
'방탄동생 영크크' 코르티스 데뷔
이하늬 '아름다운 D라인'
방효린 'MZ애마부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한류★' 김종국 결혼" 중국까지 난리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 출장 '2골 관여 MVP'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