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시아(IXIA), 멤버 청아·해랑 3D 티저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신인 버추얼 아이돌' 아이시아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데뷔에 설렘을 더했다.


4인조 버추얼 신인 걸그룹 아이시아(IXIA)(청아, 해랑, 루화, 지야)는 지난 18일과 1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Hide & Find(하이드 앤 파인드)' 발매를 앞두고 개인 3D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 청아의 티저를 시작으로 해랑의 영상까지 순차 공개된 가운데 웅장한 사운드로 시작해 신비스럽게 전개되는 영상의 분위기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어둠 속 구체에서 청아는 파란빛, 해랑은 노란빛이 쏟아져 나왔고, 곧이어 등장하는 멤버들의 발, 그리고 빛나는 문을 향해 걸어가 그 앞에 멈춰 선 뒷모습까지의 구성을 담은 티저는 짧은 영상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아이시아는 콘셉트 포토로 비주얼을 공개한 것에 이어 3D 티저로 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으며 아이시아와 이들의 첫 싱글 앨범에서 만나게 될 음악에 대한 기대감 역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7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Hide & Find'로 데뷔하는 아이시아는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더블 타이틀곡 '꼭꼭 숨어라'와 'Lovi-lovi'로 리스너들을 찾아올 예정이며, 현재 막바지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이시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Hide & Find'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中 왜 이러나..'케데헌' 짝퉁 굿즈 버젓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