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대치동 가려면 20억 이상" 이현이, 이사 포기 선언[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현이가 17일 서울 중구 반야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AHC 신제품 라인 타이트닝 아이크림 론칭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현이가 17일 서울 중구 반야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AHC 신제품 라인 타이트닝 아이크림 론칭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


모델 이현이가 대치동 이사를 고민하며 비싼 집값에 놀라워했다.


이현이는 23일 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를 통해 '대치로 우리 집도 가야할까요?' 학군지 이사 고민 타파하고 온 이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현이는 "사실 아들이 이제 2년 후면 벌써 중학생이다. 이게 막 마음을 놓고 있어야 될 게 아닌 게 6학년 2학기에 현재 살고 있는 그 주소지에 따라서 (중학교) 배치된다. 사실 (이사) 고민이 많이 된다"라며 "우리가 어디에 살아야 할지 신중하게 골라야 된다. 그래서 부동산 전문가를 모시고 이야기를 들어보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
/사진=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
/사진=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

부동산 전문가를 만난 이현이는 "우리 아이 학군지 이사를 해야 하냐?"라고 물었다. 이에 부동산 전문가는 "이 말씀을 하시는 분은 100% 이사 하셔야 된다"라고 답했다.


이현이는 "학군지로 언급된 곳을 사려면 순수 현금으로만 15억씩 있어야 된다는 얘기고 대치동 간다고 했을 때는 순수 현금으로 20억 있는 사람?"라고 말하자 부동산 전문가는 "20억보다 조금 더 쓰셔야 할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현이는 놀라워하며 "이사 안 갈게요"라고 말했다.


한편 이현이는 2012년 비연예인과 남편과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트로트판 '케데헌' 나올까..매기 강 감독 "관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드디어 MLS 데뷔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