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맑고 생기 넘치는 TWS, 2개 뷰티 브랜드 동시 활약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TWS(투어스)가 스킨케어 브랜드 비긴스 바이 정샘물(BeginS by JUNGSAEMMOOL)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26일 밝혔다.


이로써 TWS는 두 개의 뷰티 브랜드를 동시에 대표하게 됐다. 이들은 지난 5월부터 정샘물 모브랜드의 얼굴로 활약하고 있다. 청량하고 당찬 매력에 힘입어 산하 스킨케어 브랜드의 전속 모델 자리까지 이번에 추가로 꿰차며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TWS는 지난 24일 공개된 첫 공식 화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에 나선다. 화보 속 멤버들은 해사한 미소와 투명한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TWS의 맑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비긴스 바이 정샘물의 방향성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TWS는 글로벌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며 각종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뷰티 제품군을 비롯해 캐주얼 의류, 럭셔리 브랜드 등을 아우르는 '광고계 블루칩'이다. 일본에서는 현지 유명 노래방 브랜드 및 완구회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일본 프로야구 경기에 시구자로 초청받는 등 '차세대 인기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음악 활동에서도 TWS의 존재감은 두드러진다. 이들이 지난달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원제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은 오리콘과 빌보드 재팬의 주요 주간 차트에서 도합 4관왕에 올랐고, 일본레코드협회의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을 받았다. 총 6개 도시에서 열린 첫 현지 투어에는 5만여 명의 관객이 몰려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TWS는 오는 9월 15일 일본 지바시 소가 스포츠공원에서 열리는 현지 최대 규모 음악 축제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ROCK IN JAPAN FESTIVAL 2025)' 무대에 오른다. 10월에는 신보를 발매하고 약 6개월 만의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풋풋하고 청춘의 모습 담긴 영화 '고백의 역사'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장윤정 서브" 후배 아나운서 막말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대격변' 홍명보호, 혼혈 선수 발탁+손흥민 주장 변경 가능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