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수지 결혼설' 김병훈 누구? 송중기 닮은꼴·2조 자산·메디큐브+포토그레이 보유[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수지, 김병훈 대표 /사진=스타뉴스, 김병훈 대표 SNS
수지, 김병훈 대표 /사진=스타뉴스, 김병훈 대표 SNS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뜬금포 열애설'에 휩싸이자, 그 상대로 지목된 뷰티기업 APR(에이피알) 김병훈 대표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2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지가 모 회사의 대표와 결혼한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서는 곧 기사가 날 것이라는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었다.


이에 수지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김장균 대표는 "유언비어 퍼트리다 걸리면 혼난다"라고 경고하며 루머에 강경 대응할 의사를 내비쳤다.


수지의 '가짜 결혼설' 상대로 지목된 이는 뷰티기업 APR(에이피알) 김병훈 대표였다.


장원영, 김병훈 대표 /사진=김병훈 대표 SNS
김희선, 김병훈 대표 /사진=김병훈 대표 SNS
/사진=김병훈 대표 SNS

김병훈 대표는 1988년생으로 만 37세다. 그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휴학 상태로, 지난해 APR을 상장시킨 뒤 1년 5개월 만에 국내 뷰티기업 시가총액 1위(7조 9000억원)에 올려놓아 '뷰티계 재벌'이 됐다.


김 대표는 자신의 브랜드에 김희선, 아이브(IVE) 장원영, 유재석 등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소녀시대 태연은 의류 브랜드 앰버서더로 기용했다. 김 대표는 김희선, 장원영 등과 인증샷 등에서 배우 송중기 닮은꼴로도 화제를 모았다.


김 대표가 상장했을 당시 5만원 대였던 APR의 주가는 29일 22만원대까지 올랐다. APR 산하에는 메디큐브, 에이프릴스킨, 널디, 포토그레이 등이 있다.


김 대표는 APR의 주식을 1195만 3660주(약 31.35%)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8일 종가 기준 평가액은 2조 4920억원으로 나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