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재현, 송중기 여동생과 풋풋한 사랑..'마이유스'로 데뷔 [공식]

발행:
김나라 기자
박재현 /사진=킹콩 by 스타쉽
박재현 /사진=킹콩 by 스타쉽

신예 박재현이 '마이 유스'에 출연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3일 "박재현이 JTBC 새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극본 박시현, 연출 이상엽·고혜진)에 최사랑 역할로 출연한다. 첫 드라마 데뷔를 앞둔 박재현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마이 유스'는 남들보다 늦게 평범한 삶을 시작한 선우해(송중기 분)와 뜻하지 않게 첫사랑의 평온을 깨뜨려야 하는 성제연(천우희 분)의 감성 로맨스를 그린다.


그 가운데 박재현이 맡은 최사랑은 극 중 선우해 동생 은누리(최정운 분)의 같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남자친구이다. 그는 누리를 향해 애정 가득한 사랑꾼 면모를 발휘, 풋풋한 사랑을 그려내며 극 중 존재감을 톡톡히 선보일 예정이다.


박재현은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아이스 하키, 축구, 수영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춘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신예이다. 특히, 그의 부드러운 분위기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드라마 '마이 유스'에서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바. 박재현이 '마이 유스'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마이 유스'에는 박재현을 비롯해 송중기, 천우희, 이주명, 서지훈 등이 출연한다. 오는 5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2회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