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면돌파" DJ소다, 결국 가발 벗었다..아찔한 뒤태까지[스타이슈]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사진=DJ소다 SNS
/사진=DJ소다 SNS



탈색 피해를 고백한 DJ소다가 가발을 벗은 근황을 재차 전했다.


DJ소다는 4일 2025 S/S 서울패션위크 참석 영상과 함께 "공식석상에서 처음으로 가발을 쓰지 않았어요"라고 전했다.


DJ소다는 "서울 패션위크에 초청받고 예쁘게 보이고 싶은 포토월을 생각하며 머리를 어떻게 가려야 할지 정말 많이 고민했지만, 이제는 더 이상 숨지 않기로 했습니다"라며 "처음엔 제 모습이 두렵고 낯설었지만, 있는 그대로의 저를 피하지 않고 당당하게 보여주기로 했어요. 이제는 진짜 제 모습을 받아들이고 정면 돌파하려 합니다"라고 전했다.


영상 속 DJ소다는 아찔한 패션과 함께 삭발이 된 것처럼 머리가 빠진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앞서 DJ소다는 장문의 글과 함께 탈색 이후 삭발 머리가 된 근황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 DJ소다의 머리가 마치 삭발을 한 것처럼 머리카락들이 빠져 있어 놀라움을 더했다.


/사진=DJ소다 SNS
/사진=DJ소다 SNS
/사진=DJ소다 SNS


이후 DJ소다는 "3주 전 시술로 인해 제 모발이 뿌리부터 심각하게 손상된 이후 해당 헤어 디자이너로부터 직접적인 연락은 단 한 차례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제와서 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보신 후 제 매니저님께 '500만원을 줄테니 합의서를 작성하고 글을 내려달라'는 연락을 해오셨습니다"라며 "단호하게 말씀드립니다. 억만금을 제안받는ㄴ다 해도 지금 제 모습과 그로 인한 고통을 바꿀 수 없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헤어디자이너님께서는 문제 발생 후 지금껏 연락도 없다가 이제와서 그저 500만원을 줄테니 자신에게 불리한 게시글만 삭제해달라 요구하고 해당 샵 원장님께서는 '분위기를 바꿔드리겠다'며 협박까지 하는 이 상황. 그 어떤 방식으로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사진=DJ소다 SNS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아직 우승 기회 남았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