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코르티스, 오늘(8일) 후속곡 'FaSHioN' MV 티저 공개 관심↑

발행:
김수진 기자
- 2년간 300여 곡 작업 끝에 완성한 데뷔 앨범 - 앨범 발매·MV 공개·릴리즈 파티…9월 8일 하루를 코르티스로 물들인다
사진

코르티스(CORTIS)가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후속곡 뮤직비디오 일부를 공개했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는 7일 오후 6시 하이브(의장 방시혁)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데뷔 앨범 수록곡 'FaSHi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뉴질랜드의 설산과 폐차장, 도심을 배경으로 한다. 여기에 자동차가 부서지는 특수효과 등 강렬한 장면이 담겨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다섯 멤버는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9월 8일 하루를 코르티스로 물들인다. 8일 오후 6시 'FaSHi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를 정식 발매한다. 오후 8시에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CORTIS The 1st EP [COLOR OUTSIDE THE LINES] RELEASE PARTY'를 열고 팬들에게 전곡 무대를 선물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등에서 실시간 생중계 된다.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는 누군가 손에 쥐어준 열쇠가 아니라 진짜 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아 나선 다섯 멤버의 첫 발걸음을 담았다. 이들은 2년간 300여 곡을 만들며 끊임없이 도전했고 고심 끝에 팀과 가장 어울리는 다섯 곡을 추려 신보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What You Want'를 비롯해 코르티스가 세상에 던지는 출사표 'GO!', 패션을 소재로 자신들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한 'FaSHioN', 어느 여름날의 해방을 노래하는 'JoyRide', 불확실한 미래 앞에 서로에게 기대 잠드는 'Lullaby' 등 5개 트랙과 음원으로만 만날 수 있는 'What You Want (feat. Teezo Touchdown)'가 담겼다.



다섯 멤버는 작사, 트랙메이킹 등 곡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했고 전원이 앨범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GO!', 'What You Want', 'FaSHioN' 퍼포먼스를 함께 만들어 노래와 춤에 자신들의 이야기를 녹였다. 음반에 수록된 전곡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었고 영상 곳곳에 코르티스의 아이디어를 심었다. 음악, 안무, 영상을 공동 창작하는 '영 크리에이터 크루'의 진수를 보여줄 음반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코르티스는 지난달 18일 타이틀곡 'What You Want' 음원을 발표하고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 곡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바이럴 송 글로벌' (9월 1~4일 자)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타이틀곡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오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후속곡 'FaSHioN'으로 열기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드래곤 '잘 다녀왔어요'
'신사장 프로젝트' 기대하세요
정채연 '청순 매력'
이진욱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탬파베이 부진, 외로움 때문이었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