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와 결별 아픔 뒤 환한 근황.."늙은이들 모였다"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롬 SNS
/사진=제롬 SNS

MB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4' 출신 제롬이 베니타와 결별 후 근황을 전했다.


제롬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등학교 친구가 미국 놀러와서 우리 늙은이들 모였다. 자주보자 아줌마, 아저씨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제롬의 모습이 담겼다. 제롬은 밝은 표정을 지으며 오랜 친구들과 뜻깊은 추억을 쌓고 있다. 제롬은 사진과 함께 "외국인 학교 동창 96학번"이라고 덧붙였다.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변치 않은 우정 보기 좋다", "더이상 베니타와 함께 있지 않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롬 SNS

한편 그룹 엑스라지 출신인 제롬은 2023년 이혼 남녀들이 출연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4'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그는 2014년 유명 안무가 배운정과 결혼했으나 2017년 이혼했다. 이후 미국 편으로 꾸며진 '돌싱글즈4'에서 이혼 5년차 '돌싱' 베니타를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둘은 최근까지 동거 중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지난 1일 결별 사실을 알렸다. 제롬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랑 베니타가 서로 각자 길을 가기로 했다"며 "지금까지 우리를 응원해준 분들 너무 고맙고 죄송하다.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되지 못해 죄송하다. 이제부터 제니타 아니고 따로 베니타랑 제롬을 응원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현진 '치명적인 조각미남'
전소미 '패션아이콘~!'
'개그계 대부' 故전유성 발인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실사판 요정!'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안녕히 가세요" 故 전유성 마지막 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