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빽가 "신지♥문원 결혼 두고보자고?" 악플 제대로 일침[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가수 빽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가수 빽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사진=유튜브 'SPNS TV'
문원, 신지 /사진=신지 SNS

코요태 빽가가 멤버 신지와 가수 문원의 결혼 발표 후 불거진 논란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빽가는 4일 유튜브 채널 'SPNS TV'를 통해 공개된 '빽가의 신지 결혼 논란 공식 입장'라는 제목의 영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사람들이 신지한테 '결혼 하지마'라고 했는데 신지는 결혼을 결정했다. 그러니까 사람들이 '어, 너 내 말 안들었어? 그래 너 한번 어떻게 되나 보자' 그렇게 나오는게 너무 속상했다"라고 말했다.


빽가는 "그렇게 되면 안 된다. 신지가 결혼을 발표했으면 많은 분들이 축복을 해주고 사랑을 해주고 응원을 해줘야 된다. 신지 또한 많은 분들한테 '사랑해주시고 축복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희 잘 살게요'가 돼야 한다"라며 "하지만 사람들이 '너 어떻게 되나 두고보자' 이런 반응을 보여서 너무 속상하고 가슴이 아팠다"라고 말을 이었다.


이어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 만큼은 그냥 신지를 많이 축복해 주고 응원해줬으면 좋겠다"라며 "신지가 어떤 삶을 살던 사실 여러분에게 어떠한 타격이나 피해를 주지 않는다. 그녀의 삶이니까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지는 가수 문원과 공개 열애 중인 사실을 밝히며 내년 결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후 이들은 신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문원이 돌싱이고 전처 사이에 자식이 있다고 얘기했다. 이후 문원을 둘러싼 각종 과거 의혹까지 쏟아지면서 논란이 커졌다. 신지는 문원과 관련된 각종 문서를 공개하며 의혹을 해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뷔 '천사데이에 만난 V천사!'
블랙핑크 제니 '패션 아이콘!'
BTS 지민 '추석 잘 보내세요~!'
트와이스 'THIS IS FOR 투어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OST만 들어도 눈물..마음이 찡해" '폭군의 셰프' 신드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스타트 '삼성-NC 와일드카드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