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홍현희, '장윤정 남편' 도경완과 살림 차렸다..하다 하다 '대놓고 두 집 살림' 부부 예능 [공식]

발행:
김나라 기자
/사진=JTBC '대놓고 두 집 살림'
/사진=JTBC '대놓고 두 집 살림'
'대놓고 두 집 살림'

개그우먼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을 두고 도경완과 색다른 케미를 뽐낸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대놓고 두 집 살림' 측은 7일 결혼 8년 차에도 애정이 넘치는 부부, 홍현희 & 제이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자신들을 '친구 같은 편안한 부부'로 평가한 홍현희와 제이쓴. 두 사람은 "결혼 8년 차를 맞아 친한 부부인 장윤정 & 도경완과 한 지붕 아래 두 집 살림을 통해 부부 관계를 점검해 보겠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의욕을 드러낸다.


'대놓고 두 집 살림'의 묘미는 두 부부가 서로 짝을 바꿔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 홍현희는 '옆집 남자' 도경완과 천생연분에 가까운 궁합을 발견하고 "우리 둘이 만났어야 돼"라며 유쾌한 아쉬움을 표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바다로 나간 두 사람은 물속으로 들어가는 문제로 갈등이 폭발, 홍현희는 "제이쓴이라면 바로 물속에 들어갔을 것"이라며 '부부 관계 재점검'이라는 원래의 목표를 떠올리게 된다. 미묘함부터 폭발까지, 복잡한 감정을 마주한 두 사람이 자급자족을 통한 행복은 물론, 다른 부부의 모습을 통해 현재 나의 부부 관계를 재점검해 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대놓고 두 집 살림'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부부들이 한적한 시골 마을에 '두 집 살림'을 차려 '대놓고' 같이 살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첫 회에는 홍현희 & 제이쓴, 장윤정 & 도경완, 장동민이 출연한다. 첫 회는 오는 21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뷔 '천사데이에 만난 V천사!'
블랙핑크 제니 '패션 아이콘!'
BTS 지민 '추석 잘 보내세요~!'
트와이스 'THIS IS FOR 투어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추석에도 열일 합니다!" ★한복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스타트 '삼성-NC 와일드카드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