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년이' 김윤혜, 10월 25일 웨딩마치.."예비신랑은 비연예인" [공식][전문]

발행:
김미화 기자
배우 김윤혜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후를 배경으로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2일 첫 방송. 2024.10.10 /사진=김창현
배우 김윤혜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후를 배경으로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2일 첫 방송. 2024.10.10 /사진=김창현

배우 김윤혜(34)가 결혼한다.


13일 김윤혜의 소속사 제이와이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오는 25일 김윤혜 배우가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라며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식을 올릴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언제나 한결같이 김윤혜 배우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김윤혜 배우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 김윤혜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윤혜는 어린 나이 패션지 모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빈센조', '별똥별' 등에 출연했다. 넷플릭스 '종말의 바보'와 tvN '정년이'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올해 SBS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싱글맘 역을 맡아 주목 받았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김윤혜 배우 관련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립니다.


오는 25일 김윤혜 배우가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외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김윤혜 배우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김윤혜 배우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김윤혜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마리와 별난 아빠들' 기대하세요'
아이브 '굿모닝 천사~'
위장 신혼부부 케미스트리 '우주메리미'
트와이스 '사랑스런 트둥이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감격 첫 출장'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