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입막음도 가지가지..'♥아내 실루엣 삭제' 김종국 "자 조용조용"[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스타뉴스, 유튜브 '짐종국'
/사진=스타뉴스, 유튜브 '짐종국'


가수 김종국이 극비 결혼식 이후 복귀한 '런닝맨' 첫 촬영에서도 자신의 결혼 관련 이슈에 극도로 예민한 모습을 보였다.


김종국은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했다. 김종국은 지난 9월 5일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와이프를 배려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이후 신혼여행을 떠났고 결국 한 차례 '런닝맨' 촬영에 불참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요즘 같은 때는 야외 결혼식 진짜 괜찮다. 여기 야외 결혼식 하는 곳 아니냐"라고 운을 떼며 "종국이가 신혼여행 갔다 왔다고"라고 언급했다.


이에 김종국은 "자 조용 조용 조용"이라며 예민한 모습을 보였지만 지석진이 "좋은 데 갔다 왔나 봐요"라고 물었고 거듭 김종국은 "우롸라라라"라며 알 수 없는 말로 모두의 입단속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짐종국' 캡처

한편 김종국은 유튜브 채널 '짐종국'을 통해 9일 '호텔 조식 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고 "신혼여행 첫날이다. 따로 시간이 없을 거 같아서 미리 운동을 다녀오려고 한다"며 새벽 6시에 호텔 헬스장으로 향했다.


김종국은 "옛날부터 나한테 신혼여행 가면 운동할 거냐고 물어보더라. 나한테는 너무 당연한 이야기"라며 "웬만한 호텔은 다 운동하는 곳이 있지 않나. '신혼여행 가서 운동하면 싸움이 안 나냐'고 하는데 잘 때 나와서 하면 된다"고 말했다.


김종국은 틈틈이 관광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아내가 직접 그를 찍어주기도 했다. 관람차를 타던 중 그는 "이런 거 안 무서워하는데 너무 허접하다. 가정이 생기니까 이런 게 두렵다. 혼자일 때는 두려운 적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 가운데 호텔을 옮기며 내부를 소개하던 중 창문에 살짝 비친 아내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김종국은 아내의 정체를 꽁꽁 숨기며 각종 루머까지 휩싸인 바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 형수님 실루엣? 혼자 결혼한 게 아니었구나", "이 정도면 신혼여행이 아니라 헬스 투어다", "알콩달콩한 모습은 없고 알통알통한 모습만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후 논란을 의식해서인지 이 영상은 결국 10일 비공개 처리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의 국내 컴백
'마리와 별난 아빠들' 기대하세요'
아이브 '굿모닝 천사~'
위장 신혼부부 케미스트리 '우주메리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감격 첫 출장'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