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어스, 17일 팬송 '바람을 타고 날아간 곳에 네가 있을까' 발매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원어스(ONEUS)가 남다른 팬 사랑을 전한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바람을 타고 날아간 곳에 네가 있을까 (Fly to you)'를 발매한다.


'바람을 타고 날아간 곳에 네가 있을까 (Fly to you)'는 바람을 매개로 원어스와 투문(팬덤명), 서로가 서로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감미롭고 포근한 기타 선율 위로 기나긴 여정을 함께 걸어온 소중한 기억이 겹겹이 쌓여있다. 원어스는 보이거나 닿지 않아도 끝내 전해질 것이라는 믿음 속에서 기다림과 설렘이 교차하는 순간을 노래한다.


특히, '바람을 타고 날아간 곳에 네가 있을까 (Fly to you)'는 가을 정취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팬송이다. 멤버 이도와 환웅이 직접 가사를 써 진솔한 노랫말을 탄생시켰고, 서호 역시 입대 전 녹음에 참여해 다섯 멤버 모두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원어스가 지난 2월 서울에서 연 월드투어 'ONEUS 2ND WORLD TOUR 'La Dolce Vita''의 실황 영상을 포함, 투문과 함께 나눈 추억들이 교차하며 뭉클한 감동과 여운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어스의 디지털 싱글 '바람을 타고 날아간 곳에 네가 있을까 (Fly to you)'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일릿 민주 '꽃향기가 폴폴~'
엔하이픈 '자카르타 공연도 파이팅!'
정수빈 '팬미팅 잘 다녀올게요~'
블랙핑크 '가오슝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