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종국, ♥아내 실루엣 삭제는 "왜곡 속상", 손흥민에게는 '사과'[스타이슈]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짐종국'
/사진=유튜브 채널 '짐종국'
/사진=유튜브 채널 '짐종국'
/사진=유튜브 채널 '짐종국'



가수 김종국이 LA에서 손흥민과의 만남을 공개했다.


김종국은 19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을 통해 "사과할게 흥민아.. 스피드는 발에서 나오는 거였어(Feat. 손흥민. LAFC)"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김종국은 영상에서 "드디어 대한민국 캡틴 손흥민! 우리 흥민이의 게임을 직관하러 다녀왔습니다. 정말 너무나도 엄청난 커리어와 기록을 남기고 또 다른 시작을 위해 미국으로 건너간 손흥민 선수! 경기장을 직접 찾고 나서 더욱 가슴 뿌듯해지는 경험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종국은 라스베이거스로 떠나며 "공항에서 운동을 하고 떠난다. 며칠 쉬고 LA로 가서 요즘 미친 활약을 하고 있는 우리 흥민이 게임을 영국에 있을 때 한 번도 못 갔는데 LAFC로 이적했기 때문에 여기는 가야죠"라고 말했다. 이어 "흥민이한테 연락 따로 안 했고 관중의 한 명으로 흥민이 응원하러 가는 것"이라며 "LA는 워낙 자주 가고 좋아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오시는 한국 분들 계실텐데 그 분들과 함께 흥민이 응원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손흥민이 소속된 LAFC의 경기장을 찾은 김종국은 경기 후 직접 손흥민을 만났다. 손흥민은 김종국에게 "잘 지내셨나요? 한국 언제 가시나요?"라며 "여기 쉬러 오신 거예요? 운동?"이라고 묻기도 했다.


손흥민은 "연락 왜 안 했냐. 맨날 방송 나와서 무안만 주고. 연락주세요"라고 말했고 김종국은 "운동해"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짐종국'

앞서 김종국은 아내와 관련된 의혹이 일은 영상을 삭제했던 바 있다. 이후 게재된 새로운 영상이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김종국은 영상 소개란에 유노윤호 출연 편을 소개한 뒤 지난 영상을 삭제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지난 영상을 내리게 된 이유를 짧은 글로 공지하기엔 부족함이 있어 방법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해당 영상 속 형체도 알아볼 수 없는 검은 실루엣을 감추겠다는 목적으로 영상을 내린 것 같다는 어처구니없는 기사가 하나둘 올라왔고,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그 이야기가 사실처럼 번져나가는 모습을 경험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살다 보면 예기치 않게 된통 꼬이거나 억울한 일이 생기기도 한다"라며 "결혼식 관련해서도 왜곡된 얘기들이 너무나 많아 속상하고 안타깝지만, 그 또한 명분을 준 제 탓이라 생각하고 맞을 건 좀 맞고, 그냥 하던 대로 앞만 보고 열심히 성실히 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나름 오랜 시간 지켜보셨을 텐데, 그 정도로 정신 나간 놈 아니다"라며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삶이 고된 요즘 많은 분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9월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됐다.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된 만큼, 모든 이의 관심이 김종국의 결혼식을 쏠렸다. 이후 지난 9일 '호텔 조식 운동'이란 제목의 영상 속 창문엔 누군가 살짝 비췄다. 이는 아내의 정체가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됐으며, 해당 영상은 10일 비공개 처리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일릿 민주 '꽃향기가 폴폴~'
엔하이픈 '자카르타 공연도 파이팅!'
정수빈 '팬미팅 잘 다녀올게요~'
블랙핑크 '가오슝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기괴한 '연예인 술 파티'..11억 기부금 가짜, 해명도 꼼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