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호, 'SYNDROME' 새 스포일러 영상..신비 무드+강렬 눈빛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가수 원호(WONHO)가 데뷔 첫 정규 앨범으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과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두 번째 스포일러 영상은 얼어 있던 무언가가 녹아내리거나 '하트(HEART)'에 불을 붙여 점차 사라지는 등 신비로운 장면들이 연달아 흘러나와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활활 타오르는 불꽃과 반짝이는 샹들리에 조명을 매만지는 원호의 손을 비추며 마무리돼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이어 공개된 세 번째 스포일러 영상은 불이 붙은 채로 늘어선 촛불을 비추며 시작됐다. 녹아내린 촛농은 원호의 손을 뒤덮으며 계속해서 타올랐고, 노즈 커프를 착용한 원호의 강렬한 눈빛이 화면을 가득 채워 팬심을 자극하며 새 앨범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드롬'은 원호가 솔로 데뷔 약 5년 2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원호가 작사와 편곡에 직접 참여한 '이프 유 워너(if you wanna)'다.


이 외에도 '펀(Fun)', '디앤디(DND)', '시저스(Scissors)', '앳 더 타임(At The Time)', '뷰티풀(Beautiful)', '온 탑 오브 더 월드(On Top Of The World)', '매니악(Maniac)', 첫 번째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두 번째 선공개곡 '굿 라이어(Good Liar)'까지, 원호의 더 깊어진 가창력과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총 10곡이 알차게 수록된다.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은 오는 31일 0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신혜선-이준혁, 비밀의 숲 이후 8년만 재회
BTS '돌아온 방탄! 3월에 만나요!'
옴니버스 공포영화 '귀신부르는 앱 : 영'
신세경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발기부전'도 깠는데..전현무, 박나래 '주사이모'에 머리채 잡혔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또 쾌거' 18세 유승은 동메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