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골든차일드 홍주찬, 'Rise & Shine' 현실 남친美

발행:
김수진 기자
골든차일드 홍주찬/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홍주찬/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홍주찬의 신보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홍주찬의 첫 번째 싱글 '라이즈 앤 샤인(Rise & Shin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쏟아지는 햇살 아래 창가에 기대어 앉은 홍주찬의 모습을 담고 있다.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과 캐주얼한 스타일링, 정면으로 마주친 깊은 눈빛이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또 다른 컷에서 홍주찬은 소파에 기대어 앉아 머리를 괴고 있는 포즈를 취하며 내추럴한 매력으로 또 한 번 팬심을 저격했다. 홍주찬의 훈훈한 비주얼과 감성적인 무드가 어우러진 콘셉트 포토가 현실 남친 같은 설렘을 안기며 새 싱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라이즈 앤 샤인'은 홍주찬이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팝록 장르 기반의 밴드 사운드 곡으로, 리스너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대중적인 멜로디와 벅차오르는 감정을 담아낸 서사가 인상적이다.


홍주찬은 지난달 단독 팬미팅 '주빛밤 : 히든 트랙(Hidden Track)' 현장에서 '라이즈 앤 샤인' 무대를 선공개했다.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해 청량하고 감성 넘치는 무대를 꾸며 팬심을 자극하며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홍주찬의 첫 번째 싱글 '라이즈 앤 샤인'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