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황보, 25년만 정려원→보나 없이 샤크라 무대 공개.."도파민 생성" [스타이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황보 SNS
/사진=황보 SNS

가수 황보가 샤크라의 귀환을 알렸다.


23일 황보는 개인 SNS에 "20여 년 만에 췄더니. 근데 그 첫 무대가 #비보쇼 일 줄은 상상도 못했지"라며 송은이, 김숙과 함께 찍은 셀카, 동영상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황보는 "가족 같은 언니들과 함께 무대를 해서 더 뜻깊었던. 며칠을 함께 연습하고 안무 외우고 언니들 덕분에 도파민 생성. 좋은 추억 남겨주셔서 고마워 #지금아니면언제"라며 기뻐했다.


/사진=황보 SNS
/사진=황보 SNS
/사진=황보 SNS

영상 속 황보는 지난 2000년 3월 발매된 샤크라의 데뷔곡 '한'에 맞춰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다.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송은이, 김숙의 '비보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특별무대를 꾸민 것.


황보는 샤크라의 리더로서 이니, 정려원, 은, 보나와 함께 활동했다. 아쉽지만 샤크라는 2006년 공식 해체했다.


이에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는 "황보 음반 내기 프로젝트 가자", 김미려는 "눈물날 것 같다. 진짜 너무 아름답고 황홀할 정도로 멋지다", 심진화는 "대박. 옛날 영상 아니냐고" 등의 댓글을 남기며 황보의 샤크라 무대를 극찬했다.


황보는 지난달 종영한 KBS 2TV '오래된 만남 추구'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아직 우승 기회 남았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