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강남이 코 성형 수술 및 13kg 감량에 성공했다.
23일 강남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명하겠습니다…-13kg 다이어트 성공기부터 최초 공개하는 빅뉴스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강남은 "코 수술했다. 오픈 안 하려고 했다. 넌 나를 몇 번 가지 않았나. 오랜만에 샵을 갔는데 나보고 '언제 했냐'라고 했다. 2주 됐다고 하니 '많이 없다'라면서 크게 말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난 사실 남은 스케줄이 아예 없다. 연휴 일주일간 코 수술했는데 이후 바로 방송했다. 코가 엄청나게 부어서 나왔다. 사람들이 나한테 '무슨 일이냐'고 하더라"고 전했다.
강남은 "코 수술 이유가 있다. 연골을 이용한 코 수술은 코가 짧아진다. 어느 날 날 보는데 내 콧구멍만 보이더라. 일단 콧구멍이 보이면 돈이 샌다. 그리고 콧대가 휘어져 있었는데 한쪽으로만 숨을 쉬었다"라며 "지금은 양쪽으로 잘 쉰다. 얼굴 길이도 안 길어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13kg 감량에 성공하기도 했다고. 강남은 "올해 살 찐 모습을 보여주려고 이전 영상을 찍었는데 편집한 걸 보고 이거 내보내면 안 되겠다 싶어서 안 내보낸 영상이 있다"며 영상을 공개했다. 다이어트 전 강남은 뱃살이 있었다면, 러닝으로 다이어트한 그는 뱃살이 완전히 삭제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각진 어깨까지 드러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