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세돌, '이혼' 홍진경 앞에서 "결혼 잘한 것 같아" 발언..제작진 당황

발행:
최혜진 기자
이세돌, 홍진경/사진=홍진경 유튜브
이세돌, 홍진경/사진=홍진경 유튜브

전 바둑기사 이세돌이 최근 이혼 소식을 알린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 앞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0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이런저런 이슈로 힘들었던 홍진경, 멘탈 고수 이세돌에게 배운 것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세돌은 "난 결혼을 잘한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홍진경 유튜브 제작진이 당황하며 "아, 결혼..."이라고 말했다.


홍진경은 이세돌에게 "정말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제작진은 "엇 잠깐만..."이라고 했고 이세돌은 "아니, 왜 그러시냐"고 전했다.


그러나 홍진경은 아무렇지 않은 듯 이세돌에게 "지금 결혼하신 지 얼마나 되셨냐"고 물었고 이세돌은 "지금 20년 다 되어간다"고 답했다.


이세돌은 "물론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다. 그래도 어마어마하게 싸웠던 건 없었다. 와이프가 잘 맞춰준다. 프로 기사로 있을 때는 좀 날카롭고 예민한데 그런 것들도 잘 맞춰 줬다. 육아 같은 것도 거의 대부분 와이프가 책임져줬다. 배울 것도 많고 참 잘한 거 아닌가 싶다"고 밝혔다.


한편 홍진경은 2003년 5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딸 라엘 양을 뒀으나 최근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세돌, 홍진경/사진=홍진경 유튜브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샤이니 키, 하차하면 끝?..'주사이모' 저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