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번엔 달콤한 베리 향'…리센느, 미니 3집 'lip bomb'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리센느(RESCENE)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2일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lip bomb'(립밤)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러 속에는 다양한 베리류 과일 오브제와 함께 미니 3집 'lip bomb'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 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리센느는 오늘(3일) 'lip bomb' 콘셉트 포토 TINT(틴트) 버전을 시작으로 4~5일 이틀에 걸쳐 선공개곡 'Heart Drop'(하트 드롭)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Heart Drop'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어 미니 3집 'lip bomb'의 디지털 커버 이미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콘셉트 포토 BALM(밤) 버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특히 22일에는 이번 신보의 캐치프레이즈인 'BERRY GOOD!'(베리 굿!)의 느낌을 나타내는 스케치 포토가 공개된다.


리센느는 이번 미니 3집 'lip bomb'으로 베리 향을 퍼트린다. 우리의 입술에 바른 베리 향 립밤처럼 마음을 부드럽게 감싸고, 노래로 리센느의 향기를 널리 퍼뜨리겠다는 뜻을 담아 입술을 통해 전해지는 음악과 감정으로 리스너의 하루를 달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리센느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lip bomb'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6일 오후 6시 선공개곡 'Heart Drop'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어반자카파, 이 겨울 감성 가득한 무대
도경수-지창욱 '조각도시 조각미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훈장부터 APEC까지..지드래곤 전성시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