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크러쉬(Crush)가 뜨거운 예매 열기를 예고했다.
'2025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2025 CRUSH CONCERT [CRUSH H★UR], 이하 '2025 크러쉬 아워') 티켓 예매는 5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처 놀 티켓(NOL TICKET)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크러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매년 특별한 공연으로 팬들의 겨울을 책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에선 어떤 무대를 꾸밀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크러쉬는 그간 펼쳐 온 음악 세계를 집약한 세트리스트로 웰메이드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독보적인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은 물론, 크러쉬의 짙은 색채가 묻어나는 수록곡, 여기에 감각적인 연출까지 더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계획이다.
앞서 크러쉬는 EP 앨범 '팽(FANG)'을 발매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증명해 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그는 SBS '우리들의 발라드'에 출연하며 시청자를 만나고 있는 것은 물론, 수많은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는 등 음악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꾸준한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크러쉬는 종횡무진 행보 속 콘서트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추운 겨울 음악을 통해 따스한 온기를 전했던 그가 올겨울에는 어떤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지 이목이 집중된다.
'2025 크러쉬 아워'는 오는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한편 크러쉬는 지난달 '연인' 레드벨벳 조이의 친동생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크러쉬와 조이는 지난 2021년 열애 인정 후 4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