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故 송재림, 향년 39세에 "긴 여행 시작" 글 남기고 떠나..오늘(12일) 사망 1주기

발행:
최혜진 기자
 고 송재림/사진=스타뉴스
 고 송재림/사진=스타뉴스

배우 고(故) 송재림이 세상을 떠난 지 1년이 흘렀다.


고 송재림은 지난 2024년 11월 12일 오후 12시30분께 서울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9세.


경찰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자택에서는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생전 마지막 남긴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긴 여행 시작"이라는 문구를 적어뒀다. 지난해 1월 남긴 이 문구는 고인이 마지막으로 전한 메시지가 됐다.


고 송재림은 모델로 활동하다가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했다. 특히 2012년 방송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왕 이훤(김수현 분)의 호위무사 운 역을 맡아 주목받았다.


이후 그는 2014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다. 그는 배우 김소은과 가상 부부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6년에는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로 첫 지상파 주연을 맡았고, 해당 드라마에서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했던 김소은과 호흡을 맞췄다.


이밖에 그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너의 노래를 들려줘', '아직 낫서른', 영화 '미친 사랑', '야차', '안녕하세요', '미끼'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고인은 세상을 떠나기 한 달 전, 막을 내린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에 플로리안 빅토르 클레망 드 제로델 역으로도 출연했다. 유작은 지난 1월 개봉된 영화 '폭락: 사업 망한 남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클로즈유어아이즈 '압도적인 컴백무대'
황보름별-김요한 '공대생 vs 인플루언서'
AM8IC '핑크빛 다크 판타지'
전소니 '압도적인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드디어 침묵 깼다 "뉴진스 주장 기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체코에 2연승 '이제 한일전이다'

이슈 보러가기